티스토리 뷰

목차



    국내 최대규모 우승 상금이 주어지는 골프대회 1위를 지금확인해 보세요.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대회 순위

     

     

    국내 내셔널리그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KPGA 남자 골프대회가 열립니다. 충남 천안 우정힐스에서 2024.6.20 ~ 6.23일까지 제66회 KPGA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대회가 열립니다.

     

    golf-groundgolf-groundgolf-ground

     

     

    이번대회는 우승과 준우승에게 가장 오래된 메이저 대회인 디오픈 출전권이 주어지며 KPGA 5년 출전권이 주어집니다. 지난 2022년 첫 우승을 차지한 김민규가 다시 한번 정상을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달 초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 우승에 이어 시즌 2승을 도전합니다.

     

    15년 전 2연패를 기록했던 배상문도 우승에 도전합니다. 또한 지난해 준우승을 차지했던 강경남도 출전했습니다. 자세한 순위를 확인해 보세요.

     

    lank

     

     

    대회 첫날 김민규가 5 언더로 앞서갔지만 2라운드가 시작되면서 강경남이 7 언더로 선두에 나섰습니다. 2라운드에서 3타를 더 줄였습니다. 김민규는 6 언더로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라운드에서 5 언더를 치고 있습니다. 유송규, 황중곤, 스티브 루튼이 4 언더로 공동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kolo-korea-open

     

     

    첫날 공동 선두까지 올랐던 배상문은 2라운드 3 오버파를 치며 1 언더로 공동 17위까지 밀렸습니다. 자세한 실시간 한국오픈 골프대회 리더보드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대회 우승 상금

     

     

    총상금은 14억 원이며 우승 상금은 5억 원입니다. 부상으로 우승과 준우승 선수에게 디오픈 출전권이 주어지고 KPGA 코리안투어 5년 동안의 시드권이 주어집니다.

     

    golf-groundgolf-groundgolf-ground

     

    아마추어 1위는 130만 원, 2위는 1백만 원, 3위에게는 70만 원이 주어집니다. 특별상으로 4번 홀 홀인원은 1천만원상다의 스포츠 상품권, 7번 홀 홀인원은 코지마 안마의자, 13 번호 홀인원은 볼보 C 40 리차지, 16번 홀 홀인원을 기록하며 3천만 원이 주어집니다.

     

    밖에 코스레코드를 작성하면 4백만 원, 데일리베스트에게는 4백만원, 앨버트로스는 2백만 원, 17번 홀 이 글은 100만 원 상품권이 주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