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남자프로골프 대회 랭킹 순위를 확인해 보세요.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우승 상금 보기

     

    남춘천 CC에서 2024.6.13부터 6.16까지 한국 남자프로골프 KPGA 투어 대회인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이 펼쳐집니다. 한국과 일본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대회로 총상금 13억 원의 이번대회 우승 상금은 2억 6천만 원입니다. 또한 제네시스 포인트 1천 점이 주어집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 중인 144명의 선수가 출전합니다.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대회는 2라운드 종료 후에 60위까지 3라운드에 진출을 하게 됩니다. 중계방송은 SBS 골프 2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인터넷 네이버 포털에서도 시청할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순위 보기

     

    대회 첫 라운드가 펼쳐지는 현재 김성용 프로가 5 언더로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1,2,9,10,11,16번홀에서 버디를 잡았으며 7번홀에서 보기를 범해 5언더 66타를 치고 있습니다. 2위 그룹은 한 타 뒤진 4 언더로 이태훈, 오기소 다카하시, 강윤석, 김영수 프로가 따라가고 있습니다. 

     

    LANK

     

    지난해 일본에서 열린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결승에서 일본 샛별 나카지마 게이타를 1타 차로 이기고 우승했던 양지호가 이번에도 2연패를 노리고 있으며 상금랭킹 1위를 기록 중인 김홍택과 우승경험이 있는 박상현 프로등이 출전합니다.

     

    또한 지난주 펼쳐진 KPGA 선수권에서 우승한 전가람과 함정우, 고군택 등이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일본도 2022년 상금왕 히가 가즈키를 비롯해 히라타 겐세이등이 출전하며 중국에서도 예워청이 출전하며 호주의 매수 그리핀, 태국의 재즈 쩬와타나 논, 필리핀의 주빅 파군산 등이 출전합니다.

     

    이번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대회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1,11번 홀에서 버디 이상일경우 최대 2000만 원, 18번 홀에는 하나 ESG존에 티샷이 떨어지면 111만 원씩 적립이 됩니다. 이렇게 모은 2억 5천만 원을 지역사회 지원금등으로 활용할 예정입니다.